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옥천타이어프로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32218277
 

주소 : 충북 옥천군 옥천읍 옥천로 1728
이번에 타이어 상태가 안좋아서 교체하러 옥천에 있는 타이어전문점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봤습니다

인구가 10만이안되는 시골 읍내인데도 타이어집이 굉장히 많아 찾기 어려웠네요

일단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집을 찾오봤는데
금호타이어가 가는길에 있어 무작정 들렸습니다

타이어상태가 어떤가요??
란질문에 "나쁘진않네요 조금더타셔도 될거같습니다" 라는 사장님의 말씀

사실 교체하러 왔는데 더타도 된다니
조금 알쏭달쏭

그래도 교체하겠다는 의지를 얘기하니 가격을 친절하게 타이어 단계별로 얘기해주시네요

젤저렴이는 모닝 한짝당 4만원이 안되네요  광폭은 더 비싸더라구요

사실 여타 유명 타이어전문점에가면 제일 싼 타이어는 얘기조차 안해주죠
대충 5만원이상짜리부터 얘기하는데
이곳은 좀 솔찍 하셨습니다

이곳 현수막에는  "대전 타이어집보다 싸다" 대충슬로건은 이랬던것 같습니다 ㅎㅎ

고민하다가 그냥 제일 저렴이로 교체완료 ㅎㅎ
이곳은 엔진오일도 교환해 준다고하길래 한꺼번에 교체완료

결제하고 차를몰고 나가려는 순간 사장님이 저를 부르싶니다
브레이크 후미등이 나갔다네요


무료로 교체 해주셨습니다

사실별게 아닌데도 기분이 완전좋아요
집에가는 길까지도 길에나와 배웅해주시고
친절하시네요

최소 이곳에 가면 덤탱은 안맞을거 같으니 혹시라도 옥천지나다
타이어를 교체 해야한다면  옥천 타이어프로 추천합니다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