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충남 펜션(무창포 바다로가는 길목)

8월은 휴가의계절이죠
오늘 저희가족은 무창포에있는 바다로가는 길목이란 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그럼 천천히 살펴봅시다 ㅎㅎ

펜션입구입니다 펜션주위엔 살짝 지저분한데 사진으로찍진않았어요
펜션자체는 보는바와같이 그리 나쁘진않네요

저희가 머문방은 "도란" 2층방입니다
올라가봅시당

올라가는계단에 이쁜꽃을 놨네요
조화 ㅎㅎ

도란방입니다
도란방은 좀커요 방하나에 거실하나입니다
대가족이 이동해서 좀큰펜션을 예약했거든요

방에 침대가 두개네요 ㅋ

방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좋죠??
 
그럼 거실에서도 밖을 한번 바라볼까요??

저멀리 무창포해수욕장이보입니다
걸어서5분정도거리니
딱좋아요

물놀이를 힘차게하고
펜션으로와서 바베큐타임

바베큐장은3층에 마련되어있습니다
펜션사장님이 친절하게 바베큐준비도해주시구요
3층에서본 석양이 정말멋있네요

개인적으로 대천해수욕장보단 무창포해수욕장이 사람도적고
비교적 깨끗한듯합니다
가족끼리 놀러 오기엔 딱인거같아요

전반적으로 최고수준의 펜션은 아니구요
그냥 가격대비 좋은펜션임은 분명합니다
어른6명이 머물렀는데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정말저렴합니다 ^^

바다로가는 길목펜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