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엑스트렉GT 
 

 


AU 모터스에서 판매중인 모델입니다
약간 생소하죠 AS망도 그리 썩좋은편은 아니지만
해외직구 모델처럼 AS가 원천 불가한 모델보단 감지덕지한 모델입니다


 

야간에 돌아다니다 사진을찍었네요
안장을 추가로 구매했는데 배송이 별도로왔다는  택배를 두번 받았습니다
일단 가성비는 2017년6월현재기준으로 따라올수 없는 모델인듯 합니다
일단 네이버 검색해보니 70만원대입니다
바퀴는10인치  베터리는 20ah수준이고 앞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바퀴엔 서스펜션이 없네요

 

무게는 상당합니다  성인남성이 간신히 들정도고  여성분은 왠만하면 못옮길 정도의 무게입니다

일단 가장중요한 등판력
힘이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86키로이며
아이들 둘(각17키로)을 모두 테우고
(총합120키로정도) 일반 도로를 이동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혼자타면 오르막길을 못오른적이 없습니다. 어떤 오르막길이든.....

여기서 오르막길이란 우리가 흔히 길에서 보는 오르막길을 얘기합니다
참고로 아파트 지하주차장도 무난히 올라갑니다

사실 높은 오르막길을 만나면 낑낑대긴합니다만 못올라가서 중간에 쉰적은 없습니다.

ㅎㅎ

 



제원상 1120와트의 모터라고합니다
다만 모터구동 소리가 좀거슬리는 편이고 안장을 장착했을때 미묘한 떨림이 있습니다 ㅎㅎ 

일단10인치의 바퀴이기 때문에 뒷쪽 서스펜션의 유무는 크게 고려하지 않을정도 인거같구요

일단 제가 아는지인은 듀얼트론2를 갖고 있는데  듀얼트론에 비해 크게 밀리지 않을 정도라고 생각해도 될듯 할만한 수준입니다  예를들어 제네시스와 K5수준??  ㅎㅎ  실제도  지인의 차와 제차가 제네시스와 K5입니다  딱 이정도네요 

 


여성분이 타시기엔 힘이 너무좋고 무거우며
비교적 장거리를 타시는 남성분이 이용하시기엔 매우 강추드리는 제품입니다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