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2일 수원비행장에선 블랙이글스팀이 에어쇼를 펼쳤습니다
매년 진행하는 행사이긴 하지만 올해 처음으로 참석했네요

오늘 비행쇼를 펼칠팀은 블랙이글스라는 팀입니다 항공기는 국산 T50기종이구요  우리나라에서 당당히 만든 초음속 전투기라기합니다
(전투기는 아니고 연습비행기??정도라는데 실전에서 사용해도 무리가없는 초음속전투기라서 동남아시아쪽에 수출성과가 매우 좋다고합니다)

총8대가 줄지어있네요 수원비행장은 세류역에서 도보로 5분안쪽이라서 대중교통이 매우좋습니다

이날 날씨가 매우뜨거워서 제아들이 저를 방패삼아 앉아있네요 아빠의 마음이란 ㅎㅎ

날씨가 너무뜨거워서 우산을 많이갖고 오셨어요 매우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10분간 예열을 마치고  출발
참고로 예열시 엄청난소음이 발생했습니다

두대는 천천히가고 뒤에오는 한대가 두대의 꼬리를 360도 회전하면서 지나가고있습니다  사실 잘모르는데 현장에서는 목소리좋은 아나운서가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ㅎㅎ

위 두대가 날라가고있습니다만 맞은편에선 3대가 날라오고있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제일 아찍했던장면이에요
비행기가 하도 작아서잘모르겠지만

자세히보면 간발에 차로 마주치는 장면이랍니다

조금더 확대해보면 이런정도


맞은쪽비행기와 크기가 다르니 정확하게 일치한건 아니지만 이곳에서 볼때 저정도 정확성을 갖고 비행하는건 정말 엄청난 노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인에게 물어보니 자동항법이있는것도 아니라고 하더러구요

이번에 태극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멎지죠  블랙이글스

마지막엔 기념으로 조종사분께 사인도받았다는 ㅎㅎ
참고로 제아들과 딸 이름으로 10분간 줄서서 기념촬영도하고 받은거랍니다^^
 

내년에도 요맘때 할거같은데 꼭 다시 보러와야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하늘을 지켜주는 공군여러분들  감사합니다^^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