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평에 가볼만한곳이 있어서 추천드려보겠습니다
 1월2일 겨울의 중간에 경기도 가평에 놀러갔습니다 이 추운 겨울날 뭘하고 즐길까를 고민했죠

일단 실외보단 따듯한 실내가 좋을거 같아서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 커피농장을 발견했네요
홈페이지에 꼭예약 해 달라는 얘기가 있어 사장님께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멋지게 커피체험장이라고 표시해 놨어요 이곳은 디자인이 정말 예쁜것 같습니다

비닐하우스로 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따듯한 나라에서 자라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비닐하우스만 있다면 우리나라에서도 자랄수 있다고 하네요

하우스에 붙혀져 있는 표지판이에요  별거 아닌데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멋져보여요

하늘커피개장연혁을 저렇게 정리하셨네요  2016년도에 개장하셨으니 얼마 안된거같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저희둘을데리고 PPT로 커피농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12월과 1월의 스케쥴표가 가득합니다  확인해보니  한두명에 대한 예약이아니라  기업이나 교육기관을 통한 단체 워크샵 예약일정이네요
단체손님의 경우 미리미리 준비하시나봅니다

주요활동 프로그램과 요금표를 정리해서 팜플렛으로 만드셨어요 저희는 커피를 직접 내려서 시음까지 하는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다행히 해당시간에 손님이 저희 둘뿐이라서 사장님과 일대일 맞춤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커피도 여러종류가 있다고합니다  콜롬비아커피 그리고 케냐커피  그리고 원두를 말리는 방법도 여러방법이 있다고 직접 설명해주셨어요

한겨울인데도 커피나무에 커피가 주렁주렁 열려있는걸 볼수 있어요 밖은 영하 10도인데 하우스안에는 매우 따듯했었습니다

커피생두를 까보니 콩같은 알맹이가 나오네요

커피를 어떻게 볶는지에 따라 맛과 향 유통기한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제 커피를 직접갈아서 내려봅니다

뜨거운 물을 살짝부으니 저렇게 부풀어오르네요
신기합니다  진짜 맛있게 내리는 비법은 여기에 적지 않을께요 직접 방문해보셔서 사장님께 배우시기 바랍니나 ㅎㅎ

물을 내리는 방법도 있다고하네요

하늘농장 실내 커피체험장 전경입니다
대략 테이블당4명에서 6명이 앉을수있어서 30명정도도 함께 체험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장인이나 학교같은 교육기관에서 워크샾할때 요즘워낙 커피들 좋아하시니  커피농장을 방문해서 체험도 한다면 알찬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잘볶아진 커피를 사장님께 별도로 주문하니 저렇게 친필로 사인까지 해주셔서 포장을 해주시네요

근래에 방문했던 장소중에 단연 으뜸였던거 같습니다 시설이나 환경도 좋지만 무었보다도 사장님의 긍정마인드와 열정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던것같습니다

https://coffeefarmer.modoo.at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257-70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Map?id=37921678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