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년 현대자동차의 실적이다
자동차부분의 2017년대 처참한수준이다
중국에서는 북경현대의 공장가동률이 30%를 넘지않는다고한다 과연 사드때문일까

사드때문이라면 아름다운나라 미국에서는 대체왜실적이떨어지는가

실적이 떨어지는 이유는 100% 디자인문제다

연비나 기술이나 파워트레인은 달라진게없다

그런데 현대차의 디자인은 거꾸로간다

위사진은 벨로스터다
최악의디자인에서 그나마 좀괜찮게만든게 저모양이다
그럼 도요다 코롤라를보자

미래지향형 그냥 코롤라를 사고싶다
현대차의 경쟁자는 기아차가아니다
GM도 아니다

도요다가 뭘만드는지 어떻게 혁신을 추구하는지 살펴봐야만 한다

그렇다면 현대가 지금처럼 까이기만했을까
10년전 YF의 실내디자인을보자

지금보단 혁신적인거같다
대체왜 YF와 그시절 실내 디자인을 버렸는지 모르겠다
현재 LF의 디자인을보자

이게 혁신인가?
 
그냥 임원들 한마디에 고전으로 돌아간느낌
제발 20대 아이들에게 좀 물어보고 만들었으면좋겠다

노인들 눈으로 만들지 말고

내가보기에
현대차 이대로 디자인계속나오면
절대 오래못갈것이다



이번에 나온 아반떼 신형이다
페이스리프트지만 솔직히 말해 별로다

디자인완성도는 과거디자인이 좀더 멋지지않나??
  
물론 지금 아반떼의 실내인테리어는 역시 최악이다  과거 90년대 엘란트라느낌

과거 엘란트라 인테리어를 살펴보자면

좀오래된사진이라
비교가좀그렇지만  비슷하다

그렇다면 과거의 MD시절 실내는어떨까

지금보다 혁신적이지 않나
필자만 그렇게 느끼는가

난 과거 YF와 MD시절 10년전의 실내 인테리어가 더혁신적이고 좋아보인다


현대차의 디자이너 손에
대한민국 가족들의 밥줄이 걸려있다

잘좀 만듭시다


참고로 과거 YF시절 실내디자인은
역대 최고였다는 기사다

https://m.news.naver.com/read.nhn?oid=020&aid=0002328438


사실 현대와 기아는한지붕이니깐
K5의변화가 좋은거같다

1세대와 2세대는 비슷하면서도 완전히 다른차다

이처럼 장점만 살리는게 어떨까??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