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QCY T1을 구매했습니다 좋은지 나쁜지 한번 열어봅시다

박스본체입니다  생각만큼작아요

열어보면 단촐합니다 이어폰 본체와 여분의 귀마개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불필요한 것들은 과감히 생략했네요
안쪽의 포장지도 겹겹이 쌓아놔서 제품이 안에서 흔들릴리 없게 만들어져 있네요

참신합니다

이어폰 본체크레들입니다  처음에사서 어떻게 페어링시키지?하고 잠시고민했는데

크레들에서 빼면 자동으로 켜지고  페어링됩니다 쉽네요

가성비 답게 충전선 길이좀보세요 ㅎㅎ
 넘 짧아요 ㅋㅋ

여분의 케이블과 귀마개 몆개에요

전 삼성겔럭시S9을 사용합니다  진공관앰프기능과 콘서트홀기능을켜니 나름 신세계음질을 경험할수있습니다

겔럭시가 좋은건지 이어폰이 좋은건지 몰라요

삼성에서 번들로 제공되는 이어폰대비 음질이 떨어지지않아요 

단점은 이어폰이 좀커서 귀에 쏙들어가는편이아닙니다  자꾸 빠질거같은 그런느낌

보통 싸구려이어폰은 저음과 고음을 분리시키지못하고 하나의 스피커에서 나온는느낌이죠  하지만 QCY제품은   저음스피커와 고음스피커를 별도로 만든느낌입니다   그만큼 듣기 좋습니다  뭐 엄청좋은건 아니지만 가격대비 좋다는 소립니다 ㅎㅎ

버튼으로 전화를받거나 곡을넘길수있어요

나머지는 설명서를 캡쳐해놨습니다
가격은 대략 3만원안쪽에구매할수있고
재원상 완충시 음악재생시간은 4시간이라고합니다



다만 이제품은 중국산이고 2만원짜리제품입니다
당연히 뭔가있겠죠
일주일간써보니
단점이눈에많이띕니다 
일단 베터리가 충전되고있는지 풀충전인지  여부를 확인할수가없어요  단지 얼마정도충전시키면 불이꺼지는데 풀충전되었나?? 생각하는정도

그리고 노래들으면 10분정도지나면 소리소문없이 꺼집니다

이런 xxx


그냥좋은장난감정도로 생각하시는편이 좋습니다
2만원으로 잘도만들었다정도  그당 디베아 차이슨 청소기정도입니다

삼성에서나오는 무선이어폰수준으로 생각하시면 절대 곤란합니다  ㅎㅎ

참고로 이어폰은 귀에 거꾸로 끼워야 하더라구요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