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뮤즈 컨버터8입니다 일단 개봉상태입니다




키보드독이 기본으로 제공되고있네오

그리고 스팩을 확인합니다​


8인치 디스플레이에 베이트레일 아톰CPU를 탑재하였습니다 램은2기가이구요 32기가 eMMC 드라이브를 갖고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키보드 도킹을 제공하니 이정도 가격이면 제품이 좋다 나쁘다를 말할 게 못됩니다
일단 훌륭하네요 대체 어떻게 이런가격에 이런 태블릿을 만들수있을까요. 요즘10만원대 아톰씨피유가달린 노트북을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근데 속은 더 들여다봐야합니나
10년전 아톰cpu가처음 나왔을때 반짝했었죠
근데 사라졌습니다
왜일까요
ㅎㅎ. 한마디로. 대박느리기 때문였습니다



일단 키보드상태입니다
어른손으로 정상적인 타이핑이 불가능합니다
제가 한글을 200타이상 치는데. 컨버터8로 자판을칠때
정상적인 타자가 가끔먹힐때가있습니다 가끔씩 놀래죠
이렇게 작은데도 가능은하구나 ㅎㅎ
근데 아주가끔입니다. 거의대부분은 독수리타법을치거나
정상자판을치고는 잘눌려졌는지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한마디로. 없는거보단 훨씬 좋다정도


색상은 파란색밖에없네요 검정색이나 흰색이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럼 가장중요한성능은어떨까요

첫째 ​웹서핑

일단 느립니다. 제가 아이폰6s를 쓰고있는데 이정도를생각하시면안됩니다
노트2보다는 약간빠르구요 노트4보다 느립니다. 노트2보다는 빨라요. 그러니 아주못할수준은 아닙니다. 다시말하자면 빠른웹서핑을 목적으로 컨버터8을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상태로가면 상당히 쾌적해집니다

윈도10은 웹서핑 답답한수준입니다
참, 요제품은 듀얼제품입니다 각각윈도와 안드로이드를 사용할수있습니다 초기화도 따로따로 진행할수있구요.
다만 안드로이드 배정용량이 정말낮아요
3~4기가 정도 여유공간이 있습니다


둘째 동영상
이부분이 강점인거같네요 유튜브가 잘돌아갑니다. 전반적으로는 제 오래된노트북인 레노버T60 센트리노 급은 되는거같습니다.

다만 동영상에서는 센트리노급보다 월등합니다 H.264가 지원이되구요. 왠만한 동영상은 끊김없이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답이나왔네요 ㅎㅎ


간단하게 요제품은 웹서핑 &동영상 감상용입니다 그이상은 무리에요

요즘나온 베이트레일이나 체리트레일은 예전아톰보단 잘팔리죠 이유가있는거같네요

이상 리뷰를 마칩니나^^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