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차 K5에 타이어를 장착하려고 넥센타이어 장착점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저가형으로 인터넷에서 주문한상태였고
금액은 타이어한짝당 6만원이고 장착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타이어뱅크나 기타 전문점에가면 금호타이어 센스가 가장싼데 보통은 짝당 11만원입니다

근데 넥센의 마일캡은 그보다 더 반값이네요
택시용이라서 인터넷상에서는 승차감이나 성능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뭐 깊은사정은 모르겠네요
일단 성능을 살펴보면

Treadwear 640
Traction A
Temperature A

트레드웨어는 타이어 내구성으로 숫자가 높으면 오래탄다고 보면됩니다 최고 800까지 있다고 합니다

트랙션은 마찰력 접지력 제동력으로 숫자가 높으면 마찬가지로 성능이 좋습니다

템퍼러쳐는 내열성 방열성 입니다  A가 가장높은등급으로 나머지는 B와 C가 있네요

마일캡은 제조사가 안내해주는 성능표만 봐서는 2~30만원짜리 수입산 타이어 부럽지 않아요

제조연월일을 봐도 최근에 제조했네요
19년 23번째주에 제작한 타이어입니다

타이어점에서는 온라인으로 수취확인만 눌러달라고했습니다 이돈 저돈 뜯어낼줄알고 걱정했는데 별말없이 장착은 무상으로 끝냈습니다 ㅎㅎ

대신 딱 앞타이어만 공기를 넣어줬네요
다른서비스를 기대하면 안될듯하네요

편마모가있어 얼라이먼트를 해야한다고 하시던데  일단 저는 그냥 나왔습니다

타이어를 정말 저렴하게 교체하고 싶으신분은
넥센의 택시용타이어 마일캡을 추천드립니다 
 
성능이 좀떨어지는 것은 뭐 감안해야겠죠^^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