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로 아웃포커스

(Out Forcusing)




아웃포커스란?


쉽게말해 초점이 맞지 않은 부분이 흐리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런 아웃포커스는

가격대가 비싼 랜즈와 DSLR로 구현이 가능한데요..

재밌게도 갤럭시시리즈에서도 이런 아웃포커싱기술을 따라한 기능이 있어서 한번 테스트해봤습니다.



테스트 기종은 갤럭시 노트4입니다.





우선 갤럭시 노트4의 카메라로 들어가봅니다.





그리고 모드부분을 눌러보면





아웃포커스라고 나오네요

클릭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초점을 맞출 대상을 선택하고 피사체와 50cm 이상 거리를 좁혀줍니다.



그럼 결과를 한번 볼까요?






재미로 활용해보면 좋을듯합니다..^^





2% 물병의 입구를 한번 보시면 좀 이상하죠?

배경을 날려야하는데

물병까지 날려버렸네요...ㅎㅎㅎ

 

 

 

조금더 개선할 필요는 있을듯합니다.  ㅎㅎ

그래도 재밌네요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