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팔당역 자전거 라이딩

자전거는 팔당역근처의 바이크 토탈에서 했습니다

두시간에 만원인가 만오천원인가합니다
비싸진않아서 기록하진않았네요 ㅎㅎ
일단 자전거를 끌고 나갔습니다

자전거는 필라마크가적힌 자전거인데 일반하이브리드이고 제집에소유중인 자전거보다 굉장히 엉덩이가아팠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그리 좋지못하네요
뿌연황사인가 미세먼지가 뒤덮은 하루입니다

목적지는 양평이고 팔당댐을지나 계속달리다보면 능내역이 나오네요
잠시 쉬고가도 나쁘지않습니다


가다보면 이렇게 터널도나오는데
많이 시원합니다 ㅎㅎ


날씨가 좋다면 대략 이런느낌??

하지만 오늘은 비가 약간내리는 궂은날씨입니다

라이딩 중간중간에 이런휴식처를 마련했습니다 

다략코스를 알아보면

남양주 자전거도로 안내 공식홈페이지


일단 2시간코스로 양평까지 왕복코스를 끝내고 유명한 초계국수집을찾았습니다
팔당초계국수집은 너무 유명하죠
많은 국수집들이 몰려있으니
아무곳이나 들어가셔서 먹어도 맛은 비슷합니다 ㅎㅎ
물론 제기준으로



국물은 냉면국물이고 닭가슴살이 들어가있고 무 오이 등이
듬뿍들어있습니다


연인들과 한번다녀와도 좋은장소입니다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