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 인근 공룡박물관 추천!!

위치: 경기 이천시 마장면 작촌로282
 
입장료가 조금비쌉니다
어른이 주말엔 1만원이고 어린이는 5500원이네요 (예매시 조금저렴함)

일단 들어가봅니다^^

산중턱을 깍아 만든 수목원이라서 많이 가파릅니다  오르막길이 만만치 않아요
첫 느낌은 굉장히 잘 꾸며놓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기자기해요 작은길인데도 중앙선을 예쁘게 그려놨네요

중앙에 있는 공원입니다  여기가 메인이에요 굉장히 예쁘죠 중간중간에 공룡 조형물이있고  스피커에서 공룡소리도 나온답니다  그럴듯해요 
수목원답게 공원이 매우 예쁘네요

위에 있는 사진이 모든걸 말해 주는듯합니다
마치 하늘정원같죠??  아이들이 매우좋아합니다

잔디밭고 매우넓구요 야외에서 자리를펴고 식사하는 가족들도 종종눈에 보여요
근데 이제 실제 실내공룡을 보러갈 차례죠
야외공원 아래건물로 내려가봅니다

이곳에서 3D영화도 상영하고 움직이는 공룡들은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들어가자마자 무시무시한 티라노사우르스가있네요  아이들이 좋아라합니다ㅎㅎ

웃긴건 공룡크기의 2~3미터수준으로 대형 곤충모형을 만들어서 전시해 놨네요
대박 징그럽습니다  저큰 곤충들이 움직이더라구요

만약 현실이라면?? 아마도  인류는 살아남기 어려웠겠죠??ㅋㅋㅋ

오후6시가되면 조명이 들어옵니다

사실 조명은 그리 대단하진않아요

근데 공룡모형에 조명이 설치되어있다는 점이 좀 색다르죠

아이둘을 가진 4명가족이 주말에32,000이 소요됩니다  싼가격은 아니죠
근데 인터넷에서 하루전에 예매하면 조금더 할인된다니 꼭 예매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경기도에 공룡박물관이 몇개없어요 그중에 이정도면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양주부근에 몇개있던데 모두별로였거든요 ㅎㅎ

한번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Posted by lsh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