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분임대아파트에 대하여


우리나라는 아파트 천국인 나라입니다
제 지인중에 대학교 졸업후 미국에서 공부하고 지금까지 거의 15년가까이 살고 있는 친구가있습니다
그친구 왈
"한국에는 다들 콘도에서사나봐
미국에서는 이런곳을 콘도라고하거든"

암튼 저도 아파트에서 사는입장으로
ㅎㅎ 부동산에 관심이 많습니다

요즘 부분임대아파트가 인기라고합니다

예를들어 한집인데 원룸하나를 별도로 떼어 임대줄수 있는 방식입니다
당연히 전기세,수도세나 관리비도 별도로 청구될 수 있다고하네요
말 그대로 독립세대입니다


장점으로는 임대수익을 올릴수 도있고
부양가족 있는 분들은 부모님을 가까이 모실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율적인 방식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아파트단지가 1000세대라면 해당 아파트는
원룸도 그만큼을 갖고 간다는 뜻입니다
아파트를 사는 이유는 보안문제가 가장 클텐데요  이사람 저사람 저렴한가격에 정착하지 못한 사람들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것은 단점으로 볼 수도 있을듯 합니다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분양을 받을수만 있다면
당연 분양 받아서 즉시 임대수익을 올리고 싶기는 합니다 ㅎㅎ

그럼오늘은 이만^^
Posted by lsh210
,